재테크,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요? 투자 초보 에디터가 직접 피플펀드 투자를 통해 재테크의 첫 걸음을 시작해봤습니다. 저와 함께 온투업 투자의 시작과 그 과정을 확인해보세요!
피플펀드가 일반 법인 및 자산운용사, WM센터 등을 대상으로 온투금융투자 설명회를 개최합니다.이번 투자 설명회는 피플펀드 투자상품에 대한 인지도 및 선호도 제고와 투자자 간 네트워크 구축 기회 제공을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우리만의 독보적인 특징을 담은 콘텐츠로 서비스를 널리 알리는 사람, 콘텐츠 마케터 혜지님을 만났습니다. 3초만에 고객을 사로잡기 위해 순간 순간 고민을 이어간다는 그에게, 어떤 마음가짐으로 콘텐츠들을 만들어가고 있는지 물었습니다.
‘서민금융 공급’과 ‘건전성 관리’ 두 가지 모두를 충족하는 것, 피플펀드는 고도화된 AI 기술을 통해 그 해답을 찾았습니다. 이젠 우리의 AI 기술을 여러 금융기관에 공급해 금융 생태계에 큰 변화를 일으키길 바랍니다.
피플펀드가 롯데카드, 전북은행, KB저축은행, 다올저축은행과 AI 기반 리스크 솔루션 ‘에어팩(AIRPACK)’ 공급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피플펀드는 총 19곳의 금융기관들과 관련 논의를 진행 중이며, 올해 말까지 10곳에 한정하여 솔루션을 공급할 예정입니다.
브랜드의 첫 인상을 결정짓는 브랜딩. 피플펀드가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 ‘AIRPACK’의 브랜딩 과정을 디자인 팀과 함께 이야기 합니다. AIRPACK의 첫 인상은 어떻게 만들어졌을까요?